중흥건설그룹, 경기 고양덕은 중흥S-클래스 파크시티 분양
중흥토건, 26일 사이버 견본주택 개관
전용 59~84㎡규모 총 894세대 구성
59㎡ 391세대…공공지원 민간 임대
만19세이상 무주택세대 구성원 청약가능
 

오는 26일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경기도 고양덕은 중흥S-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./중흥토건 제공

중흥건설그룹 중흥토건은 오는 26일 공공지원 민간임대 아파트 ‘고양 덕은 중흥S-클래스 파크시티’의 사이버 모델하우스를 열고 본격 분양에 들어간다고 23일 밝혔다.

‘고양 덕은 중흥S-클래스 파크시티’는 경기도 고양시 덕은 도시개발구역 내 A2블록에 위치하며 지하 3층~지상 최고 22층, 12개동에 전용 59~84㎡ 규모로 총 894세대로 구성된다.

전용 59㎡ 391세대는 공공지원 민간임대 방식으로 공급한다.

공공지원 민간임대주택은 청약통장 유무 및 거주지와 관계없이 만 19세 이상 무주택 세대 구성원일 경우 누구나 청약이 가능하다. 재당첨 제한도 없다. 특히 8년간 임대가 보장되면서(2년 단위 재계약) 임대료 상승률은 연 5% 이내로 제한된다. 안정적이고 합리적인 거주지 마련이 가능하다.

‘고양덕은 중흥S-클래스 파크시티’가 들어서는 덕은지구는 64만6천여㎡(4천815세대 예정) 규모로 조성 중인 도시개발지구다. 서울 옆세권 입지를 기반으로 서울 생활권을 공유하는 등 뛰어난 직주 근접 환경을 갖췄다.

동쪽으로 상암 DMC 및 홍대입구, 동남쪽으로 여의도, 서남쪽으로는 마곡지구와 가깝다. 단지 인근 강변북로, 제1·2 자유로, 가양대교, 올림픽대로, 월드컵대교(예정) 등을 이용한 출퇴근이 수월하다.

대형 호재도 있다. 옛 국방대 터와 상암DMC를 연계한 미디어복합타운 관련 사업이 대표적이다. 또 덕은지구, 국방대터, 상암DMC를 잇는 도로체계를 구축하고 강변북로 및 제2자유로 변에 상업·업무시설도 배치한다.

쾌적한 자연환경도 돋보인다. 단지 주변으로 대덕산 자락이 뻗어있고 노을공원, 월드컵공원, 하늘공원과 가까워 여유로운 휴식을 누릴 수 있다. 단지 바로 인근에 중학교가 설립되고 초등학교와 유치원이 도보 거리에 조성된다.

중흥건설의 특화설계도 주목받고 있다. 남향 위주 단지 배치 및 4Bay 설계(일부)를 통해 채광 및 통풍을 극대화했다. 집 밖에서도 생활가전 등을 제어할 수 있는 최첨단 IoT(사물인터넷)을 적용했다. 또 휘트니스 센터, 실내골프연습장, GX룸, 작은도서관 등 다양한 커뮤니티 시설이 함께 들어선다.

견본주택은 경기도 고양시 덕양구 신원동 630-2번지에 있다. 입주 예정은 2022년 11월이다.
/김용석 기자 yskim@namdonews.com
 

"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"  기사제보
저작권자 ©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